건강관리
그리팅 식단의 영양 성분에 대해서 궁금해요
회사에서 그리팅 식단을 신청인원에 한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그리팅 식단이 다이어트를 위해 도움이 될듯 한데 사실 그리팅 식단에 뜻도 정확히 몰르는 부분도 있고 어떤 영양소를 가진 조합을 그리팅 식단이라고 하는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리팅 식단이라는 것은 특정한 식단이라기 보다는
어떤 회사에서 만든 브랜드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것은 알아 본후에 나중에 추가로 답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그리팅식단이란 일반적인 한끼식사보다 저당식이나 칼로리밸런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음식을 먹으면서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건강식단이라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