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진심이 아닌데 자꾸만 드는 생각은 어떻게 해야하나오?
곰곰히 생각해봐도 진심이 아닌 생각 및 상상인데, 생각하지 말아야지 할 수록 더더 저를 괴롭힙니다. 마음에 없는 상상을 하는 제 자신이 밉고 화나고 눈물도 납니다.
오랜 고민 끝에 제가 내린 결론은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생각?상상? 같습니다.
심리 상담이 필요할까요? 해결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곰곰히 생각해봐도 진심이 아닌 생각 및 상상인데, 생각하지 말아야지 할 수록 더더 저를 괴롭힙니다. 마음에 없는 상상을 하는 제 자신이 밉고 화나고 눈물도 납니다.
오랜 고민 끝에 제가 내린 결론은 절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생각?상상? 같습니다.
심리 상담이 필요할까요? 해결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