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 저도 좋아하는 사람이
작년에 이후로 두번째 생겼는데.... 작년에 좋아했던 사람은
이미 놔줬구요 놔줌과 동시에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저보다 나이차이가 좀 있는 연하인데 귀여워 미치겠어요 ㅎㅎ
제가 그래서 지금 문제 없이 잘해주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전 이미 저번에 표현 한번 했는데 그후로 몇일 안되서
성향이 좀 안맞는거 같다 라고 말은 했으나.... 성향 안맞는거야
내가 맞춰 나가면 된다는 생각으로 살고 있어요!!!
좋아하시는 분이 남잔지 여잔진 몰라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