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들이대죠

좋아하는 여자애가 생겼는데요 표현과 연애에 서툴러서

표출을 못하겠어요 그 여자애는 학교에서 좀 노는애이고 남사친도 많아서 더 못 다가가겠어요 연애고수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해지는 게 먼저입니다.

    좋아하는 친구의 관심사를 알아보고 그 관심사를 공부하고 서로 대화를 먼저 하면서 친해지세요.

    점점 호감을 쌓고, 질문자님만의 매력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미투... 저도 좋아하는 사람이

    작년에 이후로 두번째 생겼는데.... 작년에 좋아했던 사람은

    이미 놔줬구요 놔줌과 동시에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저보다 나이차이가 좀 있는 연하인데 귀여워 미치겠어요 ㅎㅎ

    제가 그래서 지금 문제 없이 잘해주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전 이미 저번에 표현 한번 했는데 그후로 몇일 안되서

    성향이 좀 안맞는거 같다 라고 말은 했으나.... 성향 안맞는거야

    내가 맞춰 나가면 된다는 생각으로 살고 있어요!!!

    좋아하시는 분이 남잔지 여잔진 몰라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