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침착한코뿔소57
침착한코뿔소5722.10.26
다이어트에 꼭 식단을 운동과 같이 해야하나요???
먹은음식보다 칼로리를 많이 소비하면 살이빠짐다고 알고있습니다 하루에 먹는양에비해 움직이는양을 늘리면 치킨을 먹어도 살을 뺄수있지않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활동량을 늘린다고해서 섭취한 칼로리를 감소시키기는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걷기를 30분을 하게되면 치킨 닭다리살의 칼로리의 반도 못 감소시키기에
가급적 걷기보다는 근력운동을 더 추천하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