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좋은 음식 소개해주세요!!!
2023. 05. 27. 14:13
술을 먹지 않는데 건강 검진때마다 간이 좋지 못하다는 말을 합니다
간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하는 음식좀 알려주세요
...... ..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식회사 동구전지
안녕하세요.
간건강에 좋은 음식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과일, 채소, 견과류,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아보카도, 브로콜리, 당근, 녹색잎채소, 호박 등의 채소가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녹차, 오메가-3 지방이 풍부한 해산물, 올리브 오일, 연어, 고등어 등의 식품도 간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식습관과 건강 상태에 따라 적절한 식단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3. 05. 27. 14:4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간에 좋은 음식으로는 브로콜리, 다크초콜릿, 블루베리, 올리브, 자두, 녹차 등이 있고 나쁜 음식으로는 알코올, 감자튀김, 도넛 등이 있습니다.
2023. 05. 27. 15:2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