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낫는데요 3주가지낫는데전화가안와요?
골목길에서 사고가낫는데 7대3 제가 피해자 이거든요
지금현제 통원치료중인데요 피의자한테는 걱정전화가오긴하는데
보험회사쪽에서는주가지낫는데 연락이안와요? 왜이런건가요?계속
통원치료받아도되나요?9월7일날사고낫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골목길에서 사고가낫는데 7대3 제가 피해자 이거든요
지금현제 통원치료중인데요 피의자한테는 걱정전화가오긴하는데
보험회사쪽에서는주가지낫는데 연락이안와요? 왜이런건가요?계속
통원치료받아도되나요?9월7일날사고낫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