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양가족 신청 관련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회사에 부양가족 등록하려고 신청했습니다
등본이 필요하다고하여 뽑아봤더니 어머니와 동생만 나와있더라구요 아버지는 타지에 있습니다
인사팀에서 누구를 대상으로 할건지 며칠부터 하면 되는지 물어보는데 저같은 경우는 어머니만 해당될까요? 그리고 입사는 작년에 했는데 며칠부터 진행하면된다고 답변드릴까요?
세금·세무
이번에 회사에 부양가족 등록하려고 신청했습니다
등본이 필요하다고하여 뽑아봤더니 어머니와 동생만 나와있더라구요 아버지는 타지에 있습니다
인사팀에서 누구를 대상으로 할건지 며칠부터 하면 되는지 물어보는데 저같은 경우는 어머니만 해당될까요? 그리고 입사는 작년에 했는데 며칠부터 진행하면된다고 답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