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남다른오릭스74
채택률 높음
압력밥솥으로 밥을 할 때 압력을 자연스럽게 빼야 더 맛 있나요?
안녕하세요
전기밥솥 말고 압력밥솥으로 밥을 가끔 해먹는데요
압력밥솥으로 밥을 다 하고 이제 내부에 있는 압력을 가만히 냅둬서 자연스럽게 빠지는 거랑
추를 제껴서 억지로 빼는 거랑 비교하면 맛이 어떻게 다른가요
그리고 다르다면 왜 그런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남다른오릭스74
안녕하세요
전기밥솥 말고 압력밥솥으로 밥을 가끔 해먹는데요
압력밥솥으로 밥을 다 하고 이제 내부에 있는 압력을 가만히 냅둬서 자연스럽게 빠지는 거랑
추를 제껴서 억지로 빼는 거랑 비교하면 맛이 어떻게 다른가요
그리고 다르다면 왜 그런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