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무인카페에 한번씩 놀러가면 커피를 먹다가 청소를 할때가 있어요?

손님인 저는 한번씩 무인카페를 가면 커피를 먹다가

청소를 할때가 있습니다 카페 바닥에 물이 흥건하고

음식을 먹고 어지럽혀 놓고가는데도 카페 운영진들이

몇일씩 청소도 안하고 그래서 제가 청소를 하게 되는데

이게 잘못된 행동인가요? 청소를 한번씩 하고 있으면

운영자가 한번씩 오시는데 왜 청소를 하느냐고 꾸지람을 주더라고요 가게가 너무 지저분해서 한다고

하면 되려 저에게 본인이 어지럽혀서 그러는거 아니냐고 짜증이 섞인 말투로 화를 내시는데 아니라고

해도 그럽니다 이걸 어떻게 대처를 해야 다음부턴 이런일이 안생길까요? 전문가님들 께서 많은 의견과

대처방법을 가르쳐 주십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글쓴이님은 요즘 무관심의 사회속에서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것같아요.

    무인이어도 cctv도 있고, 운영진이 청소 및 재고 채우기 등 매장만의 규칙이 있을 거에요.

    따라서 꾸짖는다기 보단 본인들의 할 일이고 본인만의 청소법 등 있으니 손님이 직접 안 하셔도 된다는 의미 같아요.

    운영진도 글쓴이님의 청소를 원하지 않으니, 더럽히지만 않으면 됐지 청소까지 할 필요 없을것같습니다.

    정 찝찝하시면 그 무인카페 대신 다른 카페로 발길을 돌려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좋은카페는 얼마든지 많아요~!

    채택 보상으로 6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