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제가 후방추돌을 당하여 100대 0 피해자인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제가 예전에 목디스크 초기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다가 괜찮아져서 1년 넘게 병원을 안가다가 이번 사고로 인해 mri를 찍었을때 또 목디스크 진단이 나오면 이거는 불리할까요? 합의금을 못받을까요
법률
그리고 제가 예전에 목디스크 초기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다가 괜찮아져서 1년 넘게 병원을 안가다가 이번 사고로 인해 mri를 찍었을때 또 목디스크 진단이 나오면 이거는 불리할까요? 합의금을 못받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