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탄수화물을 줄이는 식습관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정말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가고 싶은데
아무리 개인의 의지를 갖고 있어도 잘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탄수화물을 줄여나가는 식습관을 만들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줄이려면, 일단 섭취하는 음식들을 꼼꼼히 살펴봐야 해요. 빵, 면류, 과자,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들을 피하고, 대신 현미나 통밀 같은 통곡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과 당분함량이 높은 가공식품 섭취를 줄이시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