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Fravend
탄수화물이 없는 하루 식단표가 궁금합니다.
탄수화물을 전혀 안먹고 하루를 보내보고 싶은데요 탄수화물 없는 식단표가 너무 궁금합니다.
야채만 먹어서는 배가 채워지지 않을거 같고요 포만감도 잘 못느낄거 같은데
보통 어떤식으로 탄수화물 없는 식단을 짜시는지 영양사 분들의
답변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이 없는 식단은 단백질과 지방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침: 계란 프리타타 (채소, 치즈, 베이컨 또는 소시지)
점심: 구운 닭가슴살 샐러드 (채소, 올리브유 드레싱, 아보카도 추가)
저녁: 연어 스테이크와 찐 브로콜리 또는 아스파라거스
간식: 삶은 달걀, 견과류, 치즈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면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