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연간 마이너스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얀굴뚝새243
요거트+사과2/3+아몬드10개+삶은계란1개 다이어트 1끼 식사대용으로 좋을까요?
요즘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요리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1끼만 이렇게
먹으려고 하는데
구성이 어떤지요?
보충할 게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요거트(단백질, 칼슘, 프로바이오틱스)에 사과 2/3과 아몬드 10개, 삶은 계란 1개를 추가한 다이어트 1끼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 구성으로, 각각이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이로써, 약 20g의 단백질, 30g의 탄수화물, 20g의 지방, 그리고 약 10g의 식이섬유를 포함해 다양한 비타민(A, C, E, K, B군)과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칼륨, 철분 등)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분이나 칼슘이 부족한 경우에는 녹색 채소나 유제품 추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와 식습관에 따라 영양소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충분히 한끼 식사 대용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탄수화물이 부족한듯 한데요
감자나 고구마같은것을 조금 추가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