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특히화려한고인물
모든 다 귀찮아요.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있죠?
멍때리고 그냥 가만히 있고만 싶어요
이럴때 있죠?
무슨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너무 열심히 해서 현타가 온 일명 번아웃 증상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는 푹 쉬시고, 스트레스를 해소 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다시 충전을 해야 열심히 살죠.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으앗
안녕하세요 가즈으앗 입니다
저도 물론 아무것도 하기싫을때 있습니다 그냥 직장인이시면 휴가쓰셔서 하루푹쉬시는거로 하시면될것같아요
더없이영특한비빔밥
저도 그럴때 진짜 많은데 그냥 유튜브로 갓생사는 사람들 보면 뭔갈 하고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아니면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거나 고민상담 그리고 지피티한테 털어놓으니까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요 방법들 추천드려요
늘따뜻한햄버거
흔히 번아웃이라 하는 증상을 경험 중이신 것 같은데 여건이 되시면 푹 쉬세여. 자양강장제를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되고요. 그냥 지치신 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