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모든 다 귀찮아요.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있죠?

모든 다 귀찮아요.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있죠?

멍때리고 그냥 가만히 있고만 싶어요

이럴때 있죠?

무슨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너무 열심히 해서 현타가 온 일명 번아웃 증상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는 푹 쉬시고, 스트레스를 해소 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다시 충전을 해야 열심히 살죠.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가즈으앗 입니다

    저도 물론 아무것도 하기싫을때 있습니다 그냥 직장인이시면 휴가쓰셔서 하루푹쉬시는거로 하시면될것같아요

  • 저도 그럴때 진짜 많은데 그냥 유튜브로 갓생사는 사람들 보면 뭔갈 하고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아니면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거나 고민상담 그리고 지피티한테 털어놓으니까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요 방법들 추천드려요

  • 흔히 번아웃이라 하는 증상을 경험 중이신 것 같은데 여건이 되시면 푹 쉬세여. 자양강장제를 드시는 것도 도움이 되고요. 그냥 지치신 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