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수요일
다이어트를 할때 두부와 바나나만 먹어도
다이어트를 할때 두부와바나나만 먹어도 다이어특될까요?
아니면 다이어트가 될만한 음식들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두부와 바나나는 각각 단백질과 탄수화물, 식이섬유, 비타민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두 가지 음식만으로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두부는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근육 유지에 좋고, 바나나는 에너지원과 포만감을 제공하지만 당분이 높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하며, 두부와 바나나만으로는 장기적인 건강을 유지하기는 어렵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두부와 바나나만 장기적으로 섭취하면 장기적으로 영양불균형이 우려되기때문에 식이섬유와 다양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