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클로버는푸릇해
단백질 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될까요?
하루에 한끼는 일반식을 먹고
그 외 두번은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침 - 일반식
점심 - 단백질 쉐이크(+우유)
저녁 - 단백질 쉐이크 (+우유)
1회 섭취량은 단백질 20g 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식사 대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하루에 한 끼는 일반식을 먹고, 나머지 두 끼를 단백질 쉐이크로 대체하는 방식은 괜찮습니다. 다만,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위해서는 일반식에서 다양한 채소, 과일, 건강한 지방 등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먹을 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할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보충제를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