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31
채식에 좋은 아스파라거스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을까요?
아스파라거스에 영양이 많다고 하던데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스파라거스에는 아스파라긴산이 많이 들어 있고
칼슘이나 식이섬유 마그네슘 베타카로틴 엽산 칼륨 인 각종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c,a등이 풍부하며 식이섬유 및 항산화 성분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스파라거스는 채식 식단에 적합한 식품으로,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영양 성분으로는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A, B군, C, E, 무기질인 칼륨, 칼슘, 마그네슘, 철분, 구리, 셀레늄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스파라거스는 면역력 강화, 체내 노폐물 배출, 혈액 순환 개선, 소화 촉진, 변비 예방, 빈혈 예방,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채식자는 아스파라거스를 통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만, 익혀 먹는 것이 좋고, 과다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아스파라거스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샐러드, 구이, 스프 등이 대표적인 요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