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비범한앵무새123
비범한앵무새12323.10.20
청경채에는 어떤 영양소와 효능이있나요?
안녕하세요.청경채가 몸에좋다고 알고있는데요. 청경채에는 어떤 영양소가 들어있나요? 그리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청경채에는 아래와 같은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비타민 A: 면역력 증진, 눈 건강
비타민 C: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진
비타민 K: 혈액 응고, 골다공증 예방
비타민 B1, B2, B6: 에너지 대사
미네랄
철분: 빈혈 예방, 피로 회복
칼슘: 뼈 건강
마그네슘: 근육과 신경 기능
칼륨: 혈압 조절
식이섬유
포만감 증가, 배변 활동 개선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청경채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A는 물론 비타민C 그리고 비타민K 엽산 등이 들어 있으며 칼륨역시 풍부 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