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침착한바다꿩172
힘이나는 음식 추천좀해주세요 기력보충요
요즘 회사생활이 빡세서 몸보신좀 하고싶은데 힘이나는 음식좀 추천해주세요 레시피도 좋구요 그냥 음식명알려주셔도 좋아요 좀 특이한거면 더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 몸이 약해져서 드시는 음식 중에 염소탕을
많이 선호 하고 추어탕도 많이 찾는 보양식 중에 하나입니다.
• 안녕하세요.
원기 회복을 돕는 음식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닭 가슴살: 단백질 함량이 높아 체내의 근육 조직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연어: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염증을 줄이고 세포 회복을 촉진합니다.
아보카도: 단식 후에 식사로 먹기 좋으며,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고 비타민 E와 칼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콩류: 단백질, 식이 섬유질, 철분 등이 풍부하여 체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블루베리: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염증을 줄이고 세포 손상을 예방합니다.
견과류: 비타민 E, 단백질, 식이 섬유질 등이 풍부하여 체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물: 디하이드레이션을 방지하고 체내 수분을 보충하여 체력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우유: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등이 적절히 혼합되어 체내의 근육 조직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