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역대급달콤한회장님
닭가슴살을 대체 할 만한 단백질원 추천
닭가슴살이 너무 지겨워서 다른 맛있는 단백질원을 찾고 있습니다
혹시 닭가슴살처럼 저렴하고 구하기 쉬우며 닭가슴살을 어느정도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원이 있을까요 오징어가 맛있긴하나 너무 비싸고 생선은 구울 때마다 냄새가 심해서요
추천해주실 만한 게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을 대체할 단백질원으로는 두부, 건두부, 돼지고기 앞다리살, 등푸른 생선 등이 있습니다
• 닭가슴살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단백질원으로는 달걀, 두부, 콩류, 그릭 요거트, 소고기 등이 있습니다. 달걀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으며, 두부는 저렴하지만 좋은 식물성 단백질원입니다. 또한, 코류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하고, 그릭 요거트도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고기는 부위에 따라 단백질 함량은 다르지만,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