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꽤자부심있는비버
여러분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먼가용?
저는 좋아하는 음식이 아주아주 많지만
엽떡 로제 오리지널을 진쩌 정말루 좋아합니다
여러분의 1순위!!가 궁금해용 ㅎㅎ
어떤 음식을 젤 좋아하시나요
36개의 답변이 있어요!
저는 세상 모든 면요리 좋아해요! 과일은 덤!! 국수 스파게티 냉면 쫄면 우동... 왤케 맛있는게 많을까요?? 감자면 먹어보셨나요?? 중국 쌀국수? 인가 우동처럼 통통한면 있는데 그것도 진짜 맛있어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하나만 고르기가 참 힘든데요... 딱 하나만 고르라면 김밥으로 하겠습니다!!!
김밥은 종류가 많잖아요. 참치김밥 김치김밥 돈까스김밥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당연 김밥 중 최고는 엄마가 싸준 김밥 !!!!! 이네요 ㅎㅎ
여름엔 열무국수.
무더위가 치솟는 요즘 날씨에는 몸이 허하고 기가 빨리면서 온몸이 늘어집니다.
게다가 식욕 또한 떨어지면서 시원한 청량음료에 의존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살얼음 살짝 얼리게 만근 열무국수 국물에 열무를 넣어 최고의 여름음식을 맛보아 보세요.
더위 쑥 날아갑니다.
저는 마라탕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마라탕 재료로 팽이버섯과 소고기, 옥수수면, 콘소세지, 청경채, 분모자 등을 함께 선택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일주일에 두 번은 먹는 것 같아요.
저는 청양고추 아주 맛있게매운 고추에 상추랑 마늘넣고
양녕돼지갈비 한쌈이면 그냥 죽여줘요~~^^
숮불에구운 돼지갈비 제가 좋아해서
남편이랑 자주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적이긴 하지만ㅠ
저는 돈까스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돈까스 한번씩 먹고 싶어할 정도러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친구들이 저녁메뉴를 고심하지 않고 돈까스집 검색으로 모든걸 해결하는걸 보고 와 내가 좋아하는 걸 너무 티내고 살았나 싶기도 합니다.
저는 일단 마늘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동족을 먹을 수 없으니 다른 음식을 머거용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식 6가지가 있는데, 아 물론 마늘 제외하고요! 헤헤헤 나열해 보자면 떡볶이, 회, 초밥, 콩나물국, 과일, 과메기 좋아합니당 ㅎㅎ 다들 마늘하세요🧄🧄
저는 거의 다 좋아하는 편인것 같은데
그 중에 1위를 고르라면 면류인 것 같아요!
라면, 쫄면, 냉면, 비빔국수 등......
근데 또 한식파라서 한식이 1위인것같기두하네요.
공동 1위 하겠습니다^^
저는 비빔밥 좋아해요ㅎㅎ
보리밥이랑 야채 많이 넣은 비빔밥요ㅎㅎ
콩나물 많이 넣은게 제일 좋네용😋
쭈꾸미볶음집을 가도 무조건 비벼먹고ㅎ
먹기 편해서 그런거같아요.
가위로 좀 작게 잘라서 비벼먹으면 더 편하고 맛있어용
여름엔 냉면이 최고죠
주말엔 아이들과 치킨 먹으면 행복했구요.
고된 일과후 집에서 마누라가 만들어준 안주 삼아 막걸리 한잔이면 최고 였죠.
요즘은 가끔 잡채가 땡기네요.
재미난 주제를 올리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는 서민음식 삼겹살을 제일 좋아합니다 쇠주 한잔 곁들여서 노란 속쌈 배추에 싸서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은 된장에 마늘 넣고 한입 크게 싸서 우거우걱 씹어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정말 많지만 요새 최애 음식은 보쌈과 쟁반막국수입니다.
야식으로 시켜먹었었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요즘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기름지고 부드러운 고기와 매콤새콤한 쟁반막국수의 조합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