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먼가용?

저는 좋아하는 음식이 아주아주 많지만

엽떡 로제 오리지널을 진쩌 정말루 좋아합니다

여러분의 1순위!!가 궁금해용 ㅎㅎ

어떤 음식을 젤 좋아하시나요

3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세상 모든 면요리 좋아해요! 과일은 덤!! 국수 스파게티 냉면 쫄면 우동... 왤케 맛있는게 많을까요?? 감자면 먹어보셨나요?? 중국 쌀국수? 인가 우동처럼 통통한면 있는데 그것도 진짜 맛있어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 중에서 한식을 좋아합니다.

    한식은 한국인의 자랑입니다.

    그러므로 힌식을 추천합니다.

    그중에서 잡채를 제일 좋아 합니다.😄

  • 하나만 고르기가 참 힘든데요... 딱 하나만 고르라면 김밥으로 하겠습니다!!!

    김밥은 종류가 많잖아요. 참치김밥 김치김밥 돈까스김밥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당연 김밥 중 최고는 엄마가 싸준 김밥 !!!!! 이네요 ㅎㅎ

  • 전 달달한 과자류요! 특히 초코를 좋아합니다!달달하구 바삭바삭한게 너무 좋아여..안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초코과자가 최애음식입니당

  • 전 김치찌개요. 특히 어머니가 끓여준 김치찌개를 좋아하는데 어머니 연세가 있으셔서 걱정입니다. 배웠는데 그 맛이 잘 안 나서 ㅠㅠ

  • 전 매운거요 !!

    닭발 라면 순대볶음 막창 쭈꾸미 낙지볶음이요

    불닭볶음면도 ...... 매운파스타 ... 와사비마요네즈 ~~~

  • 소갈비찜이랑 갈비탕 그냥 고기는 다 맛있어요

    채소는 누구시오?ㅎㅎㅎ 유일하게 잘먹는 풀이

    샤브샤브겠네요ㅋㅋ소고기필수ㅎㅎ

  • 여름엔 열무국수.

    무더위가 치솟는 요즘 날씨에는 몸이 허하고 기가 빨리면서 온몸이 늘어집니다.

    게다가 식욕 또한 떨어지면서 시원한 청량음료에 의존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살얼음 살짝 얼리게 만근 열무국수 국물에 열무를 넣어 최고의 여름음식을 맛보아 보세요.

    더위 쑥 날아갑니다.

  • 저는 마라탕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마라탕 재료로 팽이버섯과 소고기, 옥수수면, 콘소세지, 청경채, 분모자 등을 함께 선택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일주일에 두 번은 먹는 것 같아요.

  • 저는 해산물을 정말 좋아해요 !! 지금은 날이 더워서 자제하는중이긴항데 날 추워지면 미친듯이 먹을거에요! 가을이 와서 새우 먹고싶네요

  • 저는 청양고추 아주 맛있게매운 고추에 상추랑 마늘넣고

    양녕돼지갈비 한쌈이면 그냥 죽여줘요~~^^

    숮불에구운 돼지갈비 제가 좋아해서

    남편이랑 자주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적이긴 하지만ㅠ

  • 안녕하세요 햄버거에 미친남자 손영민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햄버거가 가성비 좋게 먹을만하더라고요 일주일에 한번은 생각납니다

  • 저는 닭볶음탕이요 가끔 입맛이 없을때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감자 넣고 닭 넣고. 끓이면 꿀맛이네요 얼큰하게도 먹고 간장으로 간해서 담백하니 먹기좋아요

  • 저는 무조건 돼지갈비요 !!

    깻잎에 편마늘 넣고 싸먹는거 너무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너무자주먹어서 질리면 이제 안먹어 해놓고 다음날이면 또먹고싶어져요 

  • 저는 돼지 뒷고기가 좋네요 

    꼬들꼬들 한 식감이며 소주랑 먹어도 그냥 밥이랑 먹어도 좋은거 같아용 강황가루도 좋아하는데 거기에 찍어먹으면 완전 야르 입니다 ㅋㅋㅋ

  • 저는 완전 매운걸 좋아해서 마라탕이랑

    마라샹궈를 좀 많이 먹는거 같아요

    요즘에는 닭발을 더 많이 먹어요!!!!!!!!!!!!

  • 저는 피자와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ㅎㅎ

    제일 맛있고 그리고 먹을만 하기 때문입니다 ㅎㅎ

    그리고 사이다를 좋아합니다 ㅎㅎ

    탄산이 들어가 있어서요 ㅎㅎ

  • 맨날 조금 비등비등 하지만 족발 을 잴 조아하는거같아요 갈비찜이랑! 뜯어먹는걸 좋아하는듯 ㅠㅠㅠㅠㅠㅠ 등갈비 먹고싶다 ㅜㅠㅠㅠ

  • 저는 제육볶음 좋아해요!!!

    고기랑 매콤함이 같이 있는게

    한국인이 싫어할래야 싫어할수없는 조합이죠!!!

    한식이 최곱니다!!

  • 저는 돈까스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돈까스 한번씩 먹고 싶어할 정도러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친구들이 저녁메뉴를 고심하지 않고 돈까스집 검색으로 모든걸 해결하는걸 보고 와 내가 좋아하는 걸 너무 티내고 살았나 싶기도 합니다.

  • 저는 일단 마늘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동족을 먹을 수 없으니 다른 음식을 머거용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식 6가지가 있는데, 아 물론 마늘 제외하고요! 헤헤헤 나열해 보자면 떡볶이, 회, 초밥, 콩나물국, 과일, 과메기 좋아합니당 ㅎㅎ 다들 마늘하세요🧄🧄

  • 저는 쌀국수 좋아해요.그래서 베트남을 많이 다녀왔어요.북부.중부.남부 다 특징이 있어 좋은거 같아요. 보통 우리들 주변에는 하노이식 쌀국수가 흔한거 같아요.

  • 저는 거의 다 좋아하는 편인것 같은데

    그 중에 1위를 고르라면 면류인 것 같아요!

    라면, 쫄면, 냉면, 비빔국수 등......

    근데 또 한식파라서 한식이 1위인것같기두하네요.

    공동 1위 하겠습니다^^

  • 일단 면종류는 다 좋아하고요

    왠만한 음식에 치즈올라가면 다 좋아합니다

    커피정말 많이 마시고요

    달달한 음식 많이 먹어요

    그래도 한식이 제일 좋네요~!

  • 저눈 개개개개개개매운쉬림프토마토파스타용 진짜 만들어먹어두 맛있고 맨날 먹어도 안 질려요 한번 드샤보세요 강추합니다 헤헤 제 최애음식

  • 떡볶이요! 일주일에 두번은 먹는거같아요 전에는 한주동안 5일 연속으로 먹은적도 있을정도로 떡볶이는 맨날 먹어도 안질려요 너무 맛있어요

  • 저는 볶음류를 제일 좋아합니다.

    오징어볶음,쭈꾸미볶음,제육볶음등 볶음류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제육볶음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 전 김치를 가장 선호하는 듯합니다.

    생김치는 생김치대로 익으면 익은대로 찜 볶음 등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잇어서 김치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 저는 비빔밥 좋아해요ㅎㅎ

    보리밥이랑 야채 많이 넣은 비빔밥요ㅎㅎ

    콩나물 많이 넣은게 제일 좋네용😋

    쭈꾸미볶음집을 가도 무조건 비벼먹고ㅎ

    먹기 편해서 그런거같아요.

    가위로 좀 작게 잘라서 비벼먹으면 더 편하고 맛있어용

  • 저는 음식에 대해 호불호가 크게 없는 편이라 이것저것 잘 먹습니다.

    최근에 꼿힌 음식이 있는데 돈가스입니다. 그리고 면 종류를 특히 잘 먹습니다.

  • 여름엔 냉면이 최고죠

    주말엔 아이들과 치킨 먹으면 행복했구요.

    고된 일과후 집에서 마누라가 만들어준 안주 삼아 막걸리 한잔이면 최고 였죠.

    요즘은 가끔 잡채가 땡기네요.

    재미난 주제를 올리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는 서민음식 삼겹살을 제일 좋아합니다 쇠주 한잔 곁들여서 노란 속쌈 배추에 싸서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은 된장에 마늘 넣고 한입 크게 싸서 우거우걱 씹어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 저는 뭐든지 잘먹는 편이지만 맛있는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일좋아하는 것들은 회도 좋아하고, 갈비찜도 좋아합니다.

    맛나것들이 너무 많네요.

  •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정말 많지만 요새 최애 음식은 보쌈과 쟁반막국수입니다.

    야식으로 시켜먹었었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요즘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기름지고 부드러운 고기와 매콤새콤한 쟁반막국수의 조합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저는 요즘 평양냉면에 빠져서

    서울에있는 맛집을 계속 찾아다니고있어요

    처음엔 호불호가 크지만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드네요 ㅎㅎ

    안먹어보셨으면 드셔보세요

  • 전 냉면이요 여름이건 겨울이건 전 냉면없이는 못살아요 

    그리고 라면도 좋고 칼국수도 좋아요 저는 면을 참 좋아한답니다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