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부동산 공동명의 매매계약서 작성법 여쭤봅니다
혹시 저희가 부부인데 집을 개인거래로 매매하려고 하는데 계약금을 넣고 계약서 작성을 하려고하거든요 근데 공동명의로 할시에 계약서 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남편은 계약서 작성시에 못갈것같은데 저 혼자 가도되나요? 필요서류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집은 공동명의로 하고 보금자리론 대출은 제이름으로 받을수있을까요?
법률
혹시 저희가 부부인데 집을 개인거래로 매매하려고 하는데 계약금을 넣고 계약서 작성을 하려고하거든요 근데 공동명의로 할시에 계약서 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남편은 계약서 작성시에 못갈것같은데 저 혼자 가도되나요? 필요서류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집은 공동명의로 하고 보금자리론 대출은 제이름으로 받을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