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언제나평온한두더지
건강하기위해서 다이어트를 하고싶습니다?
살을 너무나도 빼고싶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외적인면을 위해서 빼고싶습니다.
키 158에 몸무게 52입니다 체지방이 31% 나왔구요…
아침: 과일 (배 좀 찼다싶을때까지만)
점심: 일반식or 닭가슴살, 밥, 김치
퇴근후 운동: 유산소 40분, 근력 15분, 스트레칭
저녁(8:00): 단백질쉐이크 or 계란2개
이정도만 해도 괜찮을까요?
운동하고나면 배도 안고프고 다음날 출근 때문에 바로 자야돼서 배부르게 먹으면 안될 것 같고, 배부르기 전까지만 먹어도될까요? 배가 너무 고프다 싶으면 중간중간 견과류나 계란섭취하려고합니다.
제가 다난성증후군도 있어서 살을 빼야합니다…
강박이 너무 심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해당 음식들도 괜찮게 관리하고 있는것 같아요
여기에 비타민 고함량 제도 드시는 것이 좋아요
신진대사를 빠르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