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안녕하세요 근로자성 임금체불 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근로자성 관련해서 임금체불 진정을 넣은 상태입니다 상대방이 조사에 잘 응하고 있지 않아서 진행이 늦어지고 있고, 곧 임금채권 소멸시효가 만료되어서 소송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26.05.31소멸시효)
그리고 체불임금 확인서는 진정이 진행이 너무 느리게 되어서 지금 당장 받기는 어려운데 소송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
법률
근로자성 관련해서 임금체불 진정을 넣은 상태입니다 상대방이 조사에 잘 응하고 있지 않아서 진행이 늦어지고 있고, 곧 임금채권 소멸시효가 만료되어서 소송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26.05.31소멸시효)
그리고 체불임금 확인서는 진정이 진행이 너무 느리게 되어서 지금 당장 받기는 어려운데 소송으로 진행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