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저희 친형이 보이스피싱을 당해서 현재 구치소에 있습니다.
저희 친형이 보이스피싱을 당해서 1600만원을 이중으로 당해 다른 피해자에게 물어줘야 하는데 그럴 형편이 안돼서 현재 구치소로 갔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제발 알려주세요
법률
저희 친형이 보이스피싱을 당해서 1600만원을 이중으로 당해 다른 피해자에게 물어줘야 하는데 그럴 형편이 안돼서 현재 구치소로 갔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제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