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지급 명령서 안받는것 같아요 돈 받아낼 방법 없을까요?
[대한민국 법원 업무 알림]
사천시법원 2026차전488 주소보정명령등본이(가) 전자발송되었습니다.(2026.6.18.)
전자소송으로 지급명령 신청 했는데
이렇게 카톡으로 왔네요
한달전 에도 같은 내용으로 와서 주소지 등본떼고 주소보정 해서 신청했는데도 이렇게 오는걸 보면 채무자가 일부러 안받는더 맞죠?
다음은 어떻데 해야 할까요?
받을돈은 1000만원 인데
지급명령 받았다 해도 돈 안갚고 있음 그냥 세월만 보낼 계산인것 같네요
뭔가 확실히 받아낼 방법 없을까요?
수수료 들더라도 변호사나 채권추심 하는데 의뢰하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받은돈에서 떼고 주는지
일단 비용부터 지불할런지
채무자가 돈 갚는다는 지불각서랑 인감증명서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