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단팥소보로크림빵
고구마삶은거하고 우유하고 먹어도 되나요?
체중 조절을 할려고 저녁으로 가볍게 고구마 삶은거하고 흰우유를 먹고 있는데 둘을 같이 먹어도 되나요? 저녁 식단으로 쾐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구마는 식이섬유도 많이 있고 여러 가지 탄수화물 비타민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유에도 좋은 성분들이 있어서 좋지만 같이 드셨을 경우에는 고구마에 있는 영양소를 우유가 흡수 하는 것을 방해를 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같이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