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교통사고 과실비율 상대방이 인정을안하면
차대차 사고가나서 경찰도 저희가 피해자라고하고 보험사도 8:2 7:3 정도로 상대방이가해자라고하는데 상대방이 끝까지 인정을안하네요 분심위결과도 저희가 피해자인데 그마저도 인정을안해서 소송을해야하는데 소송을 하면 피해를보는게 너무 많습니다. 이경우 어떻게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차대차 사고가나서 경찰도 저희가 피해자라고하고 보험사도 8:2 7:3 정도로 상대방이가해자라고하는데 상대방이 끝까지 인정을안하네요 분심위결과도 저희가 피해자인데 그마저도 인정을안해서 소송을해야하는데 소송을 하면 피해를보는게 너무 많습니다. 이경우 어떻게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