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검진에서 비타민D를 섭취하라고 하던데, 영양제를 먹어야 하나요? 음식종류를 먹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건강검진 결과에서 비타민D를 섭취하라고 하던데 영양제로 섭취하는게 좋을까요? 음식으로 해서 영양소를 섭취하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D가 풍부한 식품으로는 고등어, 간유 등이있으며 하루에 20분정도 햇빛을 쬐는것도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전문가 마다 다르긴 한데요
저는 영양제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야지 하루 함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