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스쿼트 300개 시키는 트레이너 이렇게해도 될까
제 얘기는 아니고 릴스로 우연히 봤는데
여성분이 썰로 들려주는데
스쿼트 200개 하고 끝났는데 트레이너가 100개 더 시킴 이미 하체가 탈탈 털리고 더는 못 하겠어서 끝내고 가려는데 트레이너가 막으면서 뭐라뭐라하는 이야기였는데 의견이 갈리더라고요
좋운 트레이너다 자기는 이틀차에 500갸 시킨다는 댓글도 있고 어떤사람은 너무하다 갯수만 채우려고하냐 등등
저는 그냥 옳고 틀리고 떠나서 스쿼트 저렇게 많이 해본적도 없어서 저게 가능한가 싶은데 일단 되니까 트레이너분이 시킨걸텐데 바른 자세로 스쿼트를 고반복300개를 한다해도 개인 역량을 보고 시키는 거겠죠…? 저는 피티없이 혼자 운동하는데 제가 원하는 운동효과가 있으면 시도해볼까 해요 근데 저 스쿼트 운동효과가 근육 커지는 거면 별로인데..그냥 탄탄한데 슬림해지는 방향 맞을까여 하다가 부상입을까 걱정되기도해요..운동효과와 갯수 적당량…? 조언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