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순한봉고99
아침식단에 좋은 음식이 좋은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계란은 세개 정도 먹어도 괜잖은지 의견들이 다른데 이것도 알고 싶어요 콜레스테롤 때문에 그런거 같으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식사 같은 경우는 간단한 밥과 반찬으로 해서 드시는 것이 제일 좋지만 아침에 시간이 없는 분들은 간단하게 시리얼 우유 과일 정도로만 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식단으로는 과일과 오트밀 등을 추천드리며
계란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크게 높이지않으므로 적당량 섭취하면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