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늘격렬한딸기
라면을 먹을 때 국물을 먹지 않으면 괜찮은가요?
라면을 먹을 때 국물을 먹지 않으면 괜찮은가요?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데요. 국물이라도 안먹을려고 노력하는데 국물이 치명적일 까요 다이어트에?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라면의 국물에는 나트륨과 열량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국물을 먹지 않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국물을 남기면 칼로리와 염분 섭취를 줄일 수 있어 체중 관리에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면 자체에도 탄수화물이 많으므로,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며, 채소나 단백질을 추가해 영양을 보충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국물을 피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국물을 먹지 않는다면 상당히 좋긴해요
나트륨만 조절을 해도 눈바디는 확실하게 다이어트가 되어 보인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라면 국물에는 나트륨과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면을 끓일 때는 국물 섭취를 최소화하고, 국물을 버리고 면만 먹는 것이 좋습니다. 국물을 먹더라도 최소한으로 줄여서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