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도급직 장기 결근의 경우 퇴사 처리 여부
안녕하세요.
당사 도급직 직원이 한달에서 한달반 가량 결근을 한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퇴사 처리 후 추후 재입사로 해도 문제되는게 없나요?
보통 어떤 식으로 처리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당사 도급직 직원이 한달에서 한달반 가량 결근을 한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퇴사 처리 후 추후 재입사로 해도 문제되는게 없나요?
보통 어떤 식으로 처리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