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닉네임을뭘로할까요
식사 후 러닝이 좋을까요? 아니면 러닝 후 식사가 좋을까요?
제가 다이어트로 저녁에 러닝을 뛰려고 합니다
집에 귀가 후에는 오후 7시입니다
식사 후 러닝이 좋을까요? 아니면 러닝 후 식사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러닝 전후 식사는 목적과 컨디션에 따라 다릅니다.
• 귀가 후 바로 러닝을 뛰신다면 속이 편하도록 가볍게 과일이나 삶은 달걀같은 소량을 먼저 섭취하시고, 운동 후 단백질과 채소 중심의 균형 잡힌 저녁을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운동 후 식사는 근육 회복과 대사 활성에도 유리합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