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신기한친칠라145
퀵오트밀 다이어트에 도움 안되나요? 질문 드립니다.
퀵오트밀을 분쇄기에 살짝돌려서 ㅜㅜ바나나 넣고 빵만들어먹는데 다이어트에도움이 안되나요??ㅜㅜ 롤드오트밀이 차라리 나을까요? 롤드도 분셔기에 돌리면 다이어트에 도움안되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퀵오트밀은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가공 과정에서 영양소가 일부 손실될 수 있으며, 바나나와 함께 섭취할 경우에는 자연당이 추가되어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주의가 필요하고, 롤드오트밀은 섬유질이 더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더 유리할 수 있으며, 분쇄해도 영양소는 유지되지만 섭취량과 조리 방법에 따라 다이어트 효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퀵오트밀은 롤드 오트밀보다 혈당을 빠르게 올리기때문에 되도록이면 롤드오트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서 도움은 된답니다.
보다 맛있게 먹는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거죠
다만 그냥 먹어도 영양성분은 비슷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