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에서 택시와 자전거 충돌 사고발생 어떻게 되는것인가요?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에서 자전거를 타고 가면서 택시와 충돌 사고가 발생해서 약간의 타박과 무릎을 다쳤습니다 누구의 책임이 크고 어떻게 조치를 해야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에서 자전거를 타고 가면서 택시와 충돌 사고가 발생해서 약간의 타박과 무릎을 다쳤습니다 누구의 책임이 크고 어떻게 조치를 해야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