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사에서 퇴사확인서를 안써주는데 어쩌죠?
제가 발목이 부서져서 깁스를 했습니다 3개월 계약직이지만 사정을 말하고 퇴사를 하였고 노동부에 가니 실업급여를 받는방법을 말씀해 주셨는데 그중 퇴사확인서를 작성해서 오라해서 회사에 말하니 안써준다는데 제가 사정사정 부탁해서 적어달라 해야하나요?
고용·노동
제가 발목이 부서져서 깁스를 했습니다 3개월 계약직이지만 사정을 말하고 퇴사를 하였고 노동부에 가니 실업급여를 받는방법을 말씀해 주셨는데 그중 퇴사확인서를 작성해서 오라해서 회사에 말하니 안써준다는데 제가 사정사정 부탁해서 적어달라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