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온화한호랭이
온화한호랭이24.03.03
아침 식사를 하는게 좋은가요 ?!
아침에 식사를 하는게 좋을까요 ?!
공복을 유지하는것도 좋은거 같은데
만약 식사를 하는게 좋다면
간단한 음식 뭐가 좋을까요 ?!!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침 식사는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에너지 공급, 집중력 향상, 체중 조절, 건강 개선 등의 장점이 있으며, 아침 식사를 하지 않는 것보다 건강에 더 좋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간단한 아침 식사 메뉴로는 시리얼과 우유, 과일과 요거트, 달걀, 토스트와 견과류 버터, 샌드위치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적절한 아침 식사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고 영양적으로 균형을 맞추신다면 아침점심저녁 다 챙겨 드시는 것이 훨씬 더 몸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