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회사 사옥이전으로 인한 실업급여 신청
안녕하세요 다닌지 1년 다되가는 회사가 사옥을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사옥을 이전하게 되면 출퇴근 거리가 도어투도어기준 왕복 1시간 10분정도 더 걸리게 되는데 이를 사유로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할지 고용노동부에서 제시하는 별도의 조건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조언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다닌지 1년 다되가는 회사가 사옥을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사옥을 이전하게 되면 출퇴근 거리가 도어투도어기준 왕복 1시간 10분정도 더 걸리게 되는데 이를 사유로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할지 고용노동부에서 제시하는 별도의 조건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조언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