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단시간에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알려주세요.
비만이 오래되어서 빨리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싶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해야 효과적이면서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우선 식단 조절이 우선이 되어야 할것 같아요
식사는 굶으면 단기간에 빠져 보일 수는 있는데요
결국은 다시 요요가 와요
그래서 단백질 위주의 식사들을 준비해서 식사를 하면서 점점 운동을 늘리면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