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유난히똑똑한친구
채택률 높음
근무중에 갑자기 어지러움와 졸음이 오래가서 물어봅니다.
작업실 내 근무중에 원래 졸리더라도 어느정도 참을수있는데 지난주부터 갑자기 일 집중하기힘들정도 어지러움와 졸음이 있습니다.
작업실내에서만 원래 졸리더라도 정신차릴수있는데 이번만큼만 근무 집중 하기 어려울정도 어지러움와 졸림이 동시에 와서 힘듭니다.
보통 졸리더라도 5분이내 바로 깰 수있는데 일주일 동안 잠깐 깊이 기절할정도 잠들다가 30분정도 지나 겨우 눈이 떴습니다.
밖에 졸리지않을정도 문제없는데 작업실내에서만 25도이하는 어느정도 괜찮는데 공기 조금 답답해지면 어지러움와 졸음이 동시에 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