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붉은연어
24.09.20
나이가 들어 호르몬이 빠지면 어떤 신체 변화가 나타나나요?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서 호르몬이 쭉쭉 빠지면 신체에 어떤 변화가 나타나는지 궁금합니다. 분명 면역성이 떨어지긴 할텐데,, 답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9.2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성별 등에 따라 다르지만 호르몬이 변화되면 근육량이 감소하고 기초대사량니 줄어즐 수 있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