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프로아프로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아침에 너무 바쁜 상황 속에서 계속해서 밥, 국, 반찬을 해서 먹으니깐 너무 힘든데
이런 한식 외에 가볍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할만한
음식들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권장드리는것은 삶은 계란, 무가당 두유, 견과류, 그릭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벼운 아침식사로는 요거트와 과일, 오트밀, 스무디 등이 좋습니다. 또 전날, 미리 준비할수 있는 샌드위치나 에그 머핀도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