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 먹으면 좋은 제철 음식 어떤게 있을까요?
2023. 01. 06. 18:46
여름에는 보양식 찾아서 먹었는데 겨울에는 딱히 제철 음식을 찾아서 먹은적이 없어서요. 겨울에 먹으면 좋은 제철 음식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각 계절마다 제철 음식이 많이 있는데요.
겨울에는 머니머니해도 굴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김도 제철 음식이라 아주 좋습니다.
2023. 01. 06. 19:4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겨울 제철음식은 굴 배추 무 사과 딸기 귤 한라봉 우럭 조개류 꼬막 삼치 늙은호박 과메기등이 있어요
2023. 01. 06. 21:2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