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관련 도와주세여 계약직입니다
계약직인데 재계약 제안을 구두로 받긴햇는데 명문으로 된 기록이 없는 경우에 잇잖아요.
카톡기록이나 문자 서류등..그 상태로 계약 기간이 종료된경우에요 그러면 어떻게되나요?? 실업급여 수급자격돼나요 기록이없으니?? 이직확인서는 계약기간만료로 기재되어잇다고 가정하고요.
고용·노동
계약직인데 재계약 제안을 구두로 받긴햇는데 명문으로 된 기록이 없는 경우에 잇잖아요.
카톡기록이나 문자 서류등..그 상태로 계약 기간이 종료된경우에요 그러면 어떻게되나요?? 실업급여 수급자격돼나요 기록이없으니?? 이직확인서는 계약기간만료로 기재되어잇다고 가정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