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녁에 계속 배가 고파요..괜찮았다가 항상 저녁 되면 뭐가 땡겨요
저녁에 계속 배가 고파요..괜찮았다가 항상 저녁 되면 뭐가 땡겨요
살찌고 야식이 안좋은거 알지만 괴롭네요ㅜㅜ 어떻하면 좋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저도 밤에 배가고프면 항상 잠을 못자서 꼭 배를 채우고 잤었는데 요새 야식때문에 살이 너무 찌더라구요
살이 안찌는 체질인데도 습관처럼 먹으니 살이 쪘습니다ㅜ
요새는 다이어트때문에 최대한 야식은 안먹고 배채우는용으로 저지방 시리얼에 저지방우유로 허기 채우고 자요ㅠ
야식은 일단 참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자극적인 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한달째 참으니 살은 확실히 빠지네요!
저녁에 늦게 자지 마시구 일찍 자보는 건 어때요?? 저도 항상 그렇게 배고팠는데 일찍 자고 물 많이 마시니까 어느날 부터 새벽 되도 배가 안 고프더라고요!! 만약 너무 고프면 견과류나 견과류 없으면 차라리 저녁 일찍 밥을 드세유. 8시 정도에 먹어도 배가 평소보다 들 고파요. 근데 살 찌고 싶지 않으시면 밥 양은 평소의 3분의 1로 드세요. 물 많이 드시고 절대절대 먹방 보지 마세요ㅠㅠㅠ 다른 분들은 먹방 보면 대리만족 든다고 하는데 저는 먹방 보면 더 배고프고 입맛이 더 돌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먹방 안 보시는 거 추천 드랴요ㅠ
한번에 모든걸 바꾸려고하면 하기도 힘둘지만 요요현상이 금방와요. 그래서 먹고싶을땐 먹는데 대신 위장과 다이어트를 고려해서 드시면 됩니다.
강력하게 추천하는 음식
1. 오이 :오이는 0칼로리여서 이무리 드셔도 되는데 맛이 금방질립니다.
2. 무: 지금 제주무는 거의 과일수준이어서 무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생으로 드시면 거의 왠만한 과일보다 맛있습니다.
3. 당근. 토마토. 셀러리
기호에 따라 바꿔서 드시면 제법 맜있습니다.
이정도 음식은 맘껏드샤도 되는데 제철에 따라 바꿔서 드세요.
콜라비나 비트같은거도 제철이면 엄청 맜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생식으로 그냉 깍아서 드시거나 껍질을 세척하고 껍질째 드셔도 식감이 좋습니다.
배부르고 맜있고 건강에 좋고 살빠지고 제일중요한건 별도의 조리를 안해도 된다는 편리함.
강추합니다.
저는 정말 습관이 중요한 것 같다고 생각해요!
저두 항상 저녁마다 야식을 먹던 때가 있었는데요!!
진짜 다짐하고 줄이다 보니 요즘에는 오히려 먹으면
소화도 잘 안대고,, 그냥 잘 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일찍 잠에 드시거나, 얼음 먹기. 무설탕 사탕 먹기, 단백질 쉐이크 먹기 등 여러 방법 해보시길 바라요ㅎㅎ!
점점 야식의 강도를 줄여나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방금 뭔가 먹고싶다는생각을 하고
냉장고앞에 서서 문을열어보니
오이가 두개가 누워있길래
둘중에 한녀석을 꺼내서
아삭아삭소리나게 씹어서 먹었어요
저녁에 뭔가 드시고싶을때
오이만큼좋은게 없더라구요
우리 건강을위해 튀긴음식은
절제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