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직장 기숙사를 하다가 퇴사를 하게되었습니다.
직장 기숙사 계약을 1년을 하게되었는데 한달만하고 퇴사를 하게되어
남은 잔여비용11개월치(월세,관리비,청소비용)을 저에게 청구하였는데 이게 금액이 상당히 높아 지불이 어렵습니다.
이걸 지불하는게 맞는건가요??
고용·노동
직장 기숙사 계약을 1년을 하게되었는데 한달만하고 퇴사를 하게되어
남은 잔여비용11개월치(월세,관리비,청소비용)을 저에게 청구하였는데 이게 금액이 상당히 높아 지불이 어렵습니다.
이걸 지불하는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