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토지수용위원회 재결없이 바로 소송
안녕하십니까? 토지수용위원회와 관련하여서 질문드릴 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토지소유자와 사업시행자 간에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토지수용위원회 재결 없이 소송을 걸 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안녕하십니까? 토지수용위원회와 관련하여서 질문드릴 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토지소유자와 사업시행자 간에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토지수용위원회 재결 없이 소송을 걸 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