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그럭저럭순진무구한어묵
다이어트할 때 가장 효과 본 방법은 무엇인가요?
설연휴 끝나고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는데요. 어떤 방법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운동, 식단 조절, 간헐적 단식 등 여러 방법이 있던데, 직접 해보고 성공했던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해요! 요요 없이 유지할 수 있는 팁이나 다이어트 식단 추천도 있으면 공유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명절이 지나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급증 할텐데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무엇이든 식단이 가장 중요해요
식이섬유와 단백질의 섭취량을 늘여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성향과 체질에 따라 다이어트 효과는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12시간 단식, 균형잡힌 식사와 활동량 늘이기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