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으신가요? 공유해주세요

저는 운동하거나 달달한 디저트 먹으면서 영화 보면서 잠시 현실세계에서 벗어났다가 한숨 자고 일어나면 조금 나아지더라구요. 근데 뭔가 더 건전한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을까 싶은데, 다들 자신만의 스트레스 타파 방법이 어떻게 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청소를 해요!

    침구류랑 다 세탁하고 침대 프레임이랑 창문틀까지 평소 잘 청소하지 않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청소하고 그날 제일 먹고싶은 음식을 시켜놓고 깔끔하게 씻고 나와 좋아하는 잠옷으로 갈아입고 나와요.

    배달 음식이 도착하면 간단하게 술을 한잔하고 좋아하는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틀어놓은채로 혼술을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차에서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크게 따라 불르면 노래방에서 크게 노래부르는 것보다 더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아요.

    드라이브하면서 7080 발라드를 따라부르면 기분도 좋아지는것 같아요.

  • 삶은 스트레스의 연속이죠!

    자신만의 스트레스관리법으로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최고 좋은것이 운동하고 수면인듯 싶습니다. 술이나 담배는 좋은 방법이 아니고

  • 운동으로 푸는 것도 괜찮아요 해봤거든요. 그리고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그냥 좋아하는 음악 계속 들으면서 스트레스 푸는거 같아요.

  • 저는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 좋더라고요. 레드셋 끼고 방에서 혼자 좋아하는 노래들으면서 취미생활하면 스트레스가 좀 날아가요.

  • 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밤에 운동이랑 요가를 좀 하고요 그다음에 목욕물을 받아 놓고 뜨거운 물 차가운 물을 번갈아 해요